Brand News

애이애이애, 10월 23일부터 무신사 테라스 성수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정혜진 기자
2024-10-18 12:01:16

애이애이애 단독 팝업스토어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기간은 10월 23일에서 27일까지다. 

애이애이애는 2024년 런칭한 신생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가 직접 발굴해서 제안한 육성 프로그램 ‘무신사 인큐베이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애이애이애는 첫 시즌 24SS의 싱글 티만 약 1만장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인기에 힘입어 무신사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됐으며, 테라스 성수 팝업스토어로 이어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4FW 컬렉션이 최초로 공개된다. 24FW 컬렉션은 ‘파동(WAVE)’을 주제로, 물질과 공간의 진동이 퍼져나가는 현상을 디자인에 담았다. 웨이브 곡선을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과의 연결과 감정을 표현한다. 이와 함께 24SS 베스트 아이템을 시즌오프 특별가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애이애이애 인스타그램만 팔로우해도 꽝 없는 럭키드로우 참여권을 증정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액자 키링과 스티커 세트를, 일정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인조 가죽 키링을 증정한다. 에이에이에 제품을 착용해 업로드한 고객 대상의 추첨 이벤트도 있다.

애이애이애는 패션으로 바다 쓰레기를 해결하는 ‘컷더트래쉬’ 임소현 대표가 내놓은 신진 브랜드다. 임소현 대표는 “애이애이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여유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 느낌을 극대화하도록 산 중턱 같은 느낌으로 설계했다”며 “무신사 인큐베이팅과 함께 더욱 성장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