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곧 본격 장마 시작! 레인부츠 준비 됐지? 

임재호 기자
2024-07-05 11:33:09
@S2seolhyuns2

태풍 없이 역대급으로 긴 장마가 예고된 올여름.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비가 올지 걱정하고 있다. 이럴 땐 외출이나 출퇴근 시에 복장 역시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을 터. 

특히나 비가 많이 올 땐 신발이 젖거나, 바짓단이나 양말이 젖으면 기분이 찝찝해져 불쾌지수가 올라갈 수밖에 없다. 맨발에 슬리퍼나 샌들을 신기엔 조금 어려운 상황이고, 운동화나 구두를 신기엔 비 때문에 영 신경 쓰인다면 답은 레인부츠. 

레인부츠는 실용성을 더욱 우선시한 아이템이 맞지만, 최근엔 귀엽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도 많이 출시돼 패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본격 장마가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 바로 레인부츠 준비에 들어가 보자. 

@S2seolhyuns2

설현은 블랙 컬러에 로고가 박힌 단조롭지만 포인트가 있는 레인부츠로 귀여운 코디를 완성했다. 프린트 반팔티에 그레이 컬러 스커트를 레인부츠와 함께 매치해 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기도 좋고 비가 올 때도 입기 좋은 룩을 완성했다. 

@bn_95819

우주소녀의 보나는 밝은 컬러의 레인부츠를 활용해 귀엽고도 산뜻한 아웃핏을 연출한 모습이다. 체크 셔츠와 데님 쇼츠, 여기에 무릎 밑까지 오는 베이지 컬러의 레인 부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청순한 무드를 뽐냈다. 

@yoo__sha

오마이걸의 유아는 레인부츠 코디로 본인의 키치한 매력을 모두 담아낸 모습. 핑크 컬러의 민소매 니트와 화이트 데님 스커트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자아냈다. 여기에 다크한 그린 컬러의 레인부츠로 상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한 스푼 더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