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레인메이커, 하와이골프 박형준 프로와 의류 후원 협약 맺어

한효주 기자
2024-07-05 15:15:43

마스터글로벌그룹 레인메이커골프가 국민 골프아나운서이자 장새별 대표의 뉴스타홀딩스 소속 박형준 프로와 의류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박형준 프로는 36만 유튜브 하와이골프의 주인장이자 JTBC골프의 메인 레스터로 JTBC 등 다양한 방송과 SNS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폭넓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중이다.

마스터글로벌그룹 이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박형준 프로가 JTBC골프와 하와이골프에서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고 건실한 이미지와 레인메이커의 독창적인 색감과 스타일을 매칭해 100% 성공률이라는 슬로건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인메이커는 일상과 골프라이프의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연령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과 여성, 남성으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프아이템인 ‘티홀더세트’와 컬러감 있는 골프장갑, 모자 등 골프용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본점은 서울 도곡 플래그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인메이커 공식 SNS를 바탕으로 MZ세대가 스스로 직접 홍보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넓혔으며, 이를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인기와 매출실적을 쌓았으며, 신세계 엑시츠, 메르세데스 벤츠, CJ CGV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스튜디오 THE APPROACH 등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