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특별한 날, 빛나는 주인공을 만들어 줄 ‘KELLY SHIN’ 드레스 룩

정혜진 기자
2024-07-22 10:00:02
 
여자라면 누구나 돋보이는 주인공이 되고 싶은 날이 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파티 등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은 특별한 날을 앞두고 있다면 가장 먼저 어깨에 날개를 달아 줄 ‘드레스 룩’을 준비해야 한다.

특별해 보이고 싶지만 과감하고 어려운 도전은 부담스러울 때, 가장 좋은 답안지가 되어줄 ‘로맨틱한 드레스’ 한 벌. 빅 리본 포인트 드레스부터 볼륨감 넘치는 튤립 드레스, 우아하게 퍼지는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등 유니크한 매력의 드레스 한 벌이면 모두의 시선을 압도할 수 있는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매년 ‘드레스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켈리신(KELLY SHIN).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드레스로 뭇 여성들의 로망을 채워주고 있는 켈리신의 드레스 스타일링을 참고한다면 특별한 날 더욱 쉽게 ‘드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빅 리본 포인트 드레스

 
슬림하게 떨어지는 드레스 라인에 풍성한 빅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우아한 드레스 룩. 맥시한 기장 덕분에 우아하고 도회적인 매력이 감돌며 부드러운 소재와 순백의 컬러,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파티뿐만 아니라 일상 속 ‘올드머니 룩(Old Money Look)’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 볼륨감 넘치는 튤립 드레스
 

마치 한 송이의 꽃을 형상케 하는 볼륨감 넘치는 튤립 디자인의 드레스 룩.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미카도 소재와 화사한 오렌지 컬러는 언제 어디서든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포인트다. 여기에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톱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실루엣까지 연출할 수 있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별다른 주얼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자체만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기에 패셔니스타라면 놓쳐선 안 될 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티스틱한 패턴의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

 
우아하게 퍼지는 머메이드라인에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을 강조한 드레스 룩. 현대 미술 작품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것 같은 아티스틱한 패턴이 한 폭의 그림처럼 새겨져 더욱 희소성을 높였다. 단정하고 클래식한 무드로 특별한 모임뿐만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다양한 드레스 룩을 만나볼 수 있는 ‘딘트 청담 본점’

다채로운 디자인의 켈리신 드레스를 직접 보고 피팅하고 싶다면 딘트 청담 본점에 방문해 보자. 딘트 청담 본점 2층에는 프라이빗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켈리신 쇼룸이 준비되어 있다. 이곳에선 나의 체형과 퍼스널 컬러에 맞는 드레스 룩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드레스 제품 외에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템, 신상 아이템도 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한 딘트는 파리 팝업 스토어 개최, 동남아 시장 진출 등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며 K-패션의 위상을 알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9월,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켈리신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