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쓰리랑’ 미스김, 꿀보이스로 ‘고막’ 몸보신 제대로 시켰다

정혜진 기자
2024-07-26 17:54:55
‘미스쓰리랑’ (제공: TV조선)


‘미스쓰리랑’ 미스김이 복날 더위를 싹 날리는 청량 보이스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은 김현철, 이현우, 김정민이 게스트로 함께한 '오빠 전성시대' 특집으로 꾸려졌다. 그 시절을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전드 오빠들이 출동한 가운데 펼쳐진 노래 대결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이 돋보였다.

이 날 2라운드에 나선 미스김은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복날 몸보신을 위한 음식으로 황토 땅에서 자란 해남 고구마를 추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럽에 수출될 만큼 당도가 좋다. 중복 몸보신 하면 해남 고구마도 생각해달라”며 고향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미스김은 해남 고구마만큼 달콤한 꿀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고막 몸보신까지 선사했다. 맑고 청량한 음색에 구수한 기교가 더해진 미스김의 토종꿀보이스는 한번 귀에 감기면 자꾸만 생각이 나게 하는 특유의 매력으로 ‘최고다 당신’을 새롭게 완성했다.

또한 미스김은 신나는 안무와 화사한 표정으로 텐션을 폭발시키기도 했다. 그야말로 신바람이 넘치는 흥이 가득한 무대 덕분에 시청자들은 무더위도 잊은 채 미스김의 무대에 푹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스김은 방송과 라디오 등을 오가며 활약 중이며 최근 전국 각지 행사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