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이상의 슈메이킹 노하우로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천연가죽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배우 금새록, 모델 유토와 함께한 24FW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쿠에른의 시즌 베스트 컬렉션으로 제안한 FW 스타일링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Cueren Fall/Winter 2024 Campaign’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한 무드, 남녀 경계 없이 보더리스한 디자인, 포멀부터 모던 캐주얼을 아우르는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슈즈 컬렉션은 다양한 텍스처의 천연가죽,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핏의 라스트, 정교한 기술력으로 제작한 아웃솔을 사용한다. 여행과 일상, 도심과 자연 그 모든 곳에서 웨어러블한 로퍼・부츠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 클래식한 무드가 강점이다.
쿠에른을 대표하는 FW 스테디셀러 ‘런던 09(여) & 런던 08(남)’은 페니로퍼로, 슬림하면서도 넉넉한 공간감을 주는 라스트로 제작하여 발 모양에 상관없이 누구나 여유로운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하 01 첼시 부츠', ‘프라하 04 니 하이 부츠'를 신은 배우 금새록의 우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현대적인 여성상을 제시하며, 여유롭고 세련된 남성의 실루엣을 표현한 모델 유토가 착용한 ‘토리노 01 레이스업 몽키 부츠’, ‘보스턴 01 옥스포드’ 역시 감각적인 맨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24FW 라인업 제품을 비롯한 쿠에른 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약 2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쿠에른 24FW 캠페인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