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에서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프레드페리(Fred Perry)’가 ‘GET READY : Your Own Room’의 2번째 스토리로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에서 브랜드 커뮤니티 공간인 ‘프레드페리 아지트’ 공간을 오픈한다.
프레드페리는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와 같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이번 브랜드 커뮤니티 공간은 최근 예술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인 이태원 해방촌의 신흥시장으로 위치를 택했다.
‘프레드페리 아지트’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공간으로 올라가면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브랜드 어셋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브랜드의 24FW 컬렉션 상품 또한 직접 착용해 볼 수도 있다. 하이앵글 포토부스 또한 준비되어 있다. 프레드페리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고객들에 한해 하이앵글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의 아지트’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만큼 특별한 협업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는 해당 공간에서 안테나 소속 신인 밴드 그룹인 ‘드래곤포니(Dragon Pony)’와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한다. 라이브 클립 콘텐츠, 스타일링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프레드페리코리아’와 ‘드래곤포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프레드페리 아지트 공간 또한 드래곤포니와 연계하여 연출해 밴드의 다양한 소품들과 멤버들의 애장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레드페리 아지트’에서 포토부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드래곤포니 EP ‘POP UP’ 사인 앨범과 프레드페리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플랫폼은 국내 패션업계에서 프레드페리를 비롯해 세인트제임스, TEVA, YMC 등 다양한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