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즈나(izna)가 오는 11월 25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이즈나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식적인 데뷔일을 알렸다.
이어 푸른 잔디밭에서 눈을 뜬 이즈나는 순수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변신했다. 앞서 보여준 화려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내추럴한 모습이 신비로움을 자아냈으며, 어떤 공간에서나 이즈나가 꿈꾸는 모험과 같은 스토리가 펼쳐지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 ‘THAT’S ME’ 라고 속삭이는 소리와 함께 ‘이즈나’ 로고가 등장, K팝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즈나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글로벌 K팝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만큼, 어느 때보다 이들의 데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즈나는 당당함으로 무장해 대체 불가한 아이코닉 그룹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이즈나는 남다른 행보로 데뷔 열기를 고조시킨다. 이들은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에 출연, 데뷔 무대 최초 선공개를 확정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선 이즈나의 프로모션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