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10기가 용인 레인보우쉼터에서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작년에는 큰 이슈가 되었던 화성시 번식장과 보령, 남양주 번식장에서 300여마리를 구조 이후에 많은 입양을 통해 아이들을 보냈으며 2024년도에도 불법 번식장과 시보호소에서 꾸준히 구조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봉사는 배우 차재훈, 서은빈, 남수진, 김민정, 하지나와 가수 주이, 정연주, 선율, 천재인과 쇼호스트 오혜연, 모델 김민경, 정예인, 이화영, 미코리더스 유이안 대표, 2022 광주 진 이지우, 2022 전남 진 이시윤, 2014 서울 미 남현진, 2014 대구 선 여지은, 프로골퍼 이상일, 김민지 등이 참여했다.
또한 한윤구 이사(터글), 양혜란 대표(세인트 메리), 이도이 대표(카린다), 양해민 대표(펫츠놀로지), 박성현 대표(에이컴패스), 안호용 대표(투또디메), 문진수 이사(사이드픽션) 등 총 45여명이 참여해 견사 대청소, 야외 견사 보수 작업, 놀이, 입양홍보 등을 진행했다.
한편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반려동물 플랫폼 터글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백야 스튜디오 박찬혁 대표가 유어사이드의 봉사활동과 입양 홍보 등을 위해 직접 사진 촬영 재능 기부를 해주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