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의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 첫날 100만 장 넘게 팔리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12일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이 전날(11일) 101만 245장 판매돼 일간 음반 차트 정상을 찍었다.
타이틀곡 ‘No Doubt’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등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다. 특히 이 노래는 벅스에서 2위까지 순위가 치솟았다. 또한 ‘XO (Only If You Say Yes)’, ‘Polaroid Love’, ‘Bite Me’, ‘Given-Taken’ 등 엔하이픈의 기존 인기곡 총 16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엔하이픈의 글로벌 호성적도 예상된다. ‘ROMANCE : UNTOLD -daydream-’은 12일 오전 10시 기준 브라질, 러시아, 튀르키예 1위를 비롯해 1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 10에 올랐다. 타이틀곡 ‘No Doubt’은 32여 개 국가/지역, 수록곡 ‘Daydream’은 24여 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에 차트인 했다.
‘No Doubt’ 뮤직비디오 인기 역시 뜨겁다. 이 뮤직비디오는 엔하이픈이 사랑의 열병으로부터 탈출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담아 글로벌 팬들을 홀리며 7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총 6개의 밀리언셀러 음반을 배출했다.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미니 4집 ‘DARK BLOOD’, 미니 5집 ‘ORANGE BLOOD’,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등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