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NCT DREAM은 오늘(1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정규 4집 타이틀 곡 ‘When I’m With You’(웬 아임 위드 유) 무대를 펼친다.
더불어 ‘When I’m With You’ 퍼포먼스는 노래의 리듬에 맞춰 다 함께 뛰어노는 듯한 신나는 분위기로 구성, 경쾌한 스텝과 그루브,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며, 페어 안무와 과거 활동곡을 떠올릴 수 있는 동작까지 어우러져 NCT DREAM의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또한 NCT DREAM은 ‘인기가요’에서는 수록곡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 무대도 함께 선사, 월드 투어를 통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음악방송 무대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11월 11일 발매된 NCT DREAM 정규 4집 ‘DREAMSCAPE’(드림스케이프)는 꿈에 그리던 세상에서 마주한 설렘과 두려움, 자유의 감정을 총 11곡에 걸쳐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