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이경규와 TOP7의 만남이 성사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미스 달순 선발대회’ 특집이 펼쳐진다. 이경규는 영화 ‘복면달호’를 제작할 만큼 자타공인 트롯 마니아로 알려진 인물. 뿐만 아니라 이번 ‘미스터트롯3’ 국민 마스터로 합류한 그는 학연, 지연, 혈연을 고려하는 파격적 심사 방식으로 톡톡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합류한 만큼 ‘미스 달순 선발대회’ 특집의 재미 또한 보장될 것으로 보인다. 이경규는 전매특허인 ‘눈알 굴리기’ 개인기부터, 이소룡에 빙의된 듯한 표정 묘사까지 끝없는 개인기 열전을 펼친다. 이에 질세라 ‘한국의 견자단’ 남창희 또한 소름 돋는 표정 묘사로 현장을 초토화했다는데. ‘국민 약골’ 이윤석은 무대 직전 급하게 어린이용 한약을 복용하는 등 웃픈 병약미로 현장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이경규의 눈알 투혼부터 이윤석의 한약 투혼까지 쉴 틈 없는 재미가 쏟아질 ‘미스쓰리랑’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런 가운데 지난 24일 한국갤럽이 공개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에서 ‘미스쓰리랑’이 트롯 프로그램 중 1위의 자리에 올랐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라마와 예능 등 여러 콘텐츠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시점에 ‘미스쓰리랑’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전체 방송영상프로그램 중 10위, 트롯 프로그램 중에서는 단언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했다. 감동의 무대, 흥미진진한 대결, 예능적 재미로 매회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1월 8일 수요일 밤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한편 ‘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오는 2025년 1월 15일(수)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당첨자에 한해 1월 22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