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트리거’ 정성일, 반전미 넘치는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정림 기자
2025-02-05 17:34:17
정성일 (제공: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배우 정성일이 극과 극 온 앤 오프를 선보였다.

데뷔 후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정성일이 장꾸미부터 숨길 수 없는 어른 섹시미까지 담은 촬영 현장 사진을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은 스타일링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성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성일은 첫 뷰티 촬영에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었지만, 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해 자신감 가득한 표정과 여유로운 미소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내비쳤다.

정성일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중 잠깐의 쉬는 시간 현장 스태프와 장난을 치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스틸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얼굴을 잔뜩 구기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는 등 촬영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젠틀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정성일은 디즈니+ ‘트리거’에서 중고 신입 PD 한도 역을 맡아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서사를 견고히 쌓으며 날개 돋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 사이에서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는 등 생동감 넘치는 열연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렇게 드라마와 광고 등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성일이 출연하는 ‘트리거’는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