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슈엘로 ‘볼케이노 바디 PPC 괄사크림’ 완판 행진… 프리미엄 뷰티케어 시장 선도

임재호 기자
2024-10-04 14:45:53
사진제공: 슈엘로


국내 프리미엄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슈엘로(대표 공민지)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볼케이노 바디 PPC 괄사크림’이 완판되며 다시 한 번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슈엘로는 자연주의적 성분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이번에 완판된 ‘볼케이노 바디 PPC 괄사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에스테틱 최고급 원료인 ‘Actiporine 8G’를 함유하고 있다. 이 원료는 프랑스의 세계적인 원료 회사인 SEDERMA와 CODIF사의 프리미엄 액티브 원료로,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쳐 2.5%의 고농축으로 제품에 사용되었다. 이러한 원료 덕분에 ‘볼케이노 바디 PPC 괄사크림’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효과를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슬리밍 크림 및 지방 분해 크림 분야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으며, 2024년 6월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해당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꾸준한 판매로 누적 판매량이 25,000건을 돌파하며 매번 완판되는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슈엘로는 ‘볼케이노 바디 PPC 괄사크림’의 완판을 기념해 10월 동안 Suelo Brand Sale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슈엘로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슈엘로는 최근 강남의 고급 에스테틱 센터인 미더베스트와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연간 1,000만 원 상당의 순환 VIP 프로그램에서 ‘볼케이노 바디 PPC 크림’을 관리용 제품으로 사용하는 등 에스테틱 관리와의 시너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