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1941 독소전쟁’ 티저 포스터 & 예고편 공개

한효주 기자
2024-10-24 15:51:04
영화 ‘1941 독소전쟁’ 티저 포스터 이미지 (제공: 도키엔터테인먼트)

러시아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웰메이드 전쟁 영화 ‘1941 독소전쟁’이 국내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941 독소전쟁’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역사상 최대 규모의 단일 전쟁이었던 독소전쟁 속으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된 두 주인공이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선택에 직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로 국내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생생한 전장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현재 시대에서 제2차 세계대전 속으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되는 두 주인공 ‘세르게이’와 ‘파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흙투성이에 다양한 고초를 겪은 듯한 몰골이어서 그 당시 전쟁이 얼마나 참혹했는지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들 뒤로 지뢰가 터지고 군인들이 일사불란하게 뛰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영화가 얼마나 현실감 있게 제2차 세계대전의 모습을 그렸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1941독소전쟁] 티저 예고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지금은 1941년이야”, “그걸 나보고 믿으라고?”와 같은 대화로 시작해 두 주인공이 믿기지 않지만 과거 전쟁 속으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된 걸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실감 넘치는 전장의 모습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역사상 최대 규모의 지상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에 맞게 전차와 미사일 및 폭탄이 연이어 터지는 모습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1941 독소전쟁’은 러시아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영화를 접한 해외 관객들은 “최고의 전쟁 영화 중 하나!”,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해서 몰입감이 뛰어나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어 ‘1917’과 ‘서부 전선 이상 없다’를 잇는 웰메이드 전쟁 영화 탄생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웰메이드 전쟁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1941 독소전쟁’은 11월 7일 국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