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오호라, 2024 여름 신상 페디 컬렉션 8종 출시

정혜진 기자
2024-06-19 11:43:34
(제공: 글루가)


글루가(GLLUGA)의 글로벌 셀프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신상 페디 디자인 8종으로 구성된 ‘더 에센스 오브 썸머 페디(The Essence of Summer Pedi)’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빛나는 햇살, 청량한 바다, 여름 본연의 반짝이는 빛을 가득 담은 8가지 페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석 네일, 파우더 네일, 글리터와 파츠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다양한 소재들을 사용해 일상의 데일리 룩부터 휴가지에서의 스페셜한 룩 등 특별한 날에도 어울리는 다채로운 페디 디자인을 선보인다.  

‘자석 네일 맛집’ 오호라에서 올 여름을 위해 준비한 호리즌 쉐입의 새로운 자석 글리터 디자인 ‘레드베리 페디’부터 다섯 가지 알록달록 달콤한 캔디가 연상되는 컬러에 은은하게 빛나는 머메이드 파우더를 더한 ‘스위츠 페디’, 가벼운 여름 바람에 일렁이는 바다의 기분 좋은 반짝임을 담은 ‘실버 웨이브 페디’ 등 각기 다른 특징과 무드를 담은 8가지 에센셜 페디 디자인으로 선호하는 룩 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호라는 이번 신규 페디 컬렉션 8종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신규 페디 컬렉션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후 제품 착용컷 등과 함께 포토 리뷰 등록 시,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