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Mom

차길영, 15일 극동방송서 수능 D-30 전략 공개

한효주 기자
2024-10-14 17:48:08


수학 스타강사이자 세븐에듀&수학싸부의 차길영 대표가 오는 15일 오전 10시, 극동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이는 라디오 ‘사랑의 뜰안: 믿음으로 사는 사람들 – 수능 특집’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익한 학습 조언을 제공하며, 신앙을 바탕으로 한 교육 철학과 삶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극동방송 관계자는 “차길영 대표는 수학 교육자로서 수많은 학생이 수학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우며, 학생들의 정신적·영적 성장까지도 지원해 왔다. 이번 수능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조언과 더불어 기독교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격려를 전하고자 초대했다”라고 밝혔다.

차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독일 ZDF 등 다양한 방송에서 수학 전문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현재 극동방송에서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 생활에 대한 간증을 나누고,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 바 있다.

이번 수능 특집 방송에서는 한 달 남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남은 시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구체적인 학습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 당일의 컨디션 조절법과 부모님들이 자녀를 응원하는 올바른 방식에 대한 조언도 함께 나눌 것.

수많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자녀 교육에 대해 조언해 온 차 대표는 크리스천 부모님들을 위한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직접 경험한 중보기도의 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자녀를 위한 영적 보호의 필요성도 다룰 계획이다. 그는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의 저자이기도 하다.

차 대표는 ‘내 귀에 들린 대로 행하리라’는 말씀을 묵상하며, 이를 통해 그의 삶에 일어난 변화를 바탕으로 신앙과 교육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도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수험생을 둔 학부모뿐만 아니라, 자녀에게 올바른 정체성을 심어주고자 하는 모든 부모에게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극동방송 사랑의 뜰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