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옷 잘 입는 男스타들의 가을 패션

한효주 기자
2024-10-25 09:00:02
@keemwj


패션에 관심이 많거나 자신의 스타일을 아직 잘 모르는 이들이라면 셀럽들의 패션을 먼저 살펴볼 것이다. 많은 아이템에 시도해 보고 체형과 분위기를 잘 인지하고 있는 것도 중요할 터.

유행 타지 않는 클래식 룩, 블레이저 스타일링, 무채색 코디까지. 누구나 어렵지 않게 스타일링 가능한 남자 패션 시안을 모아봤다.

‘옷 잘 입는다’하는 김원중, 피오(표지훈), 홍태준의 사복 패션을 참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나가 보자.

@keemwj

모델 김원중은 화이트 톱 위 스몰 로고가 더해진 트위스트 블랙 니트 무심히 레이어드, 크림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또한 블랙 선글라스와 스웨이드 바닥의 그린 백팩으로 디테일까지 모두 잡았다.

@pyojihoon_official

화이트 프린팅 톱과 블레이저, 데님 팬츠를 착용한 피오(표지훈). 여기에다 브라운 벨트, 클래식 코튼 토트백과 체크 셔츠를 어깨에 둘러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일교차가 큰 가을, 입고 벗기 편하게 셔츠와 블레이저를 레이어드해 전체적인 코디네이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보자.

@300ver

모델 홍태준은 캡, 후디,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기장의 버뮤다팬츠, 삭스와 슈즈 모두 블랙으로 맞춘 올블랙 패션을 찰떡 소화. 홍태준의 코디처럼 꾸민 듯 안 꾸민 듯, 힘 뺀 심플한 코디가 때론 더 멋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