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男 셀럽 ‘레더 재킷’ 패션 3

한효주 기자
2024-10-30 09:49:55
@optimushwang


은은한 광택에 시크한 멋이 흐르는 레더 재킷. 쌀쌀한 가을에 패션 피플들이 애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존재감 뚜렷한 레더 재킷과 기본에 충실한 톱과 데님을 매치해 주면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은 알고 있는 사실일 터. 또한 캡, 네크리스 등 패션 액세서리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표현까지 해낼 수 있는데.

칼라, 기장 등에 차별화를 둬 다양하게 출시되는 레더 재킷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랑해 낸 황민현, 주우재, 박재범의 아웃핏을 모아봤다.

@optimushwang

황민현은 화이트 톱 위 크롭 기장의 블랙 레더 재킷과 팬츠, 슈즈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의 아웃핏을 완성해 냈다. 여자만 짧은 기장의 재킷을 소화해 낼 수 있을 거란 생각은 넣어둘 것. 황민현의 아웃핏을 참고해 크롭 기장의 레더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ophen28

황민현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톱 위 블랙 레더 재킷을 착용해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 주우재. 레더 블루종 재킷 디자인과 데님 진으로 기본에 충실한 코디를 선보인 데다 포인트가 되는 펜던트 네크리스를 착용해 그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moresojuplease

박재범은 블랙 컬러의 톱과 레더 재킷, 디스트로이드 블랙 데님으로 힙한 무드를 발산. 여기에다 배색 캡과 실버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디테일을 다잡았다. 심플함과 동시에 쿨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박재범의 스타일링에서 팁을 얻어가 볼 것을 추천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