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엔시티 위시, 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 발탁 

이진주 기자
2024-11-01 09:57:54
엔시티 위시, 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 발탁 (제공: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뿐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행 소비’는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X세대 트렌드가 Z세대에게도 힙한 유행으로 통하고, X세대가 자녀들의 팬덤 문화,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쉽게 받아들이는 등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트렌드 접점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일컫는다.

엔시티 위시는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룹이라는 점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라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중순에는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