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이브, 오늘(8일) DJ 데이비드 게타와 콜라보 ‘슈퍼노바 러브’ 발매 

이하얀 기자
2024-11-08 11:41:02
아이브,데이비드 게타(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DJ 데이비드 게타)

아이브가 새로운 협업곡을 발표한다.

아이브는 오늘(8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겸 DJ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의 협업곡 ‘슈퍼노바 러브’를 한국 시간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슈퍼노바 러브’에 참여한 데이비드 게타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두 번의 수상으로 빛나는 경력을 자랑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세계적인 음악가 사카모토 류이치의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로런스’의 상징적인 샘플까지 더해져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특히 데이비드 게타의 중독성 있는 유니크한 비트에 거부할 수 없는 감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슈퍼노바 러브'는 사랑이 우리에게 주는 무한한 힘에 대한 메시지를 가삿말에 녹여내 아이브 멤버들 각자만의 매력적인 보컬 요소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곡을 완성시켰다.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번 협업곡은 케이디엠 레코드 측에서 진행하는 ‘더 컬랩 엑스’ 프로젝트로, 데이비드 게타와 아이브의 협업곡 ‘슈퍼노바 러브’를 시작으로 K팝의 만남을 다양하게 이끌어 낼 예정이다. 아이브가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 ‘컬랩’ 시리즈의 첫 주자로 나서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신보 발표에 앞서 아이브는 19개국 28개 도시 42만 관객을 동원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대장정의 끝이자 피날레인 도쿄돔에서 ‘슈퍼노바 러브’ 무대를 첫 선보였다.

사진 촬영 요청한 팬에 대한 무차별 폭행을 방관해버린 센 언니 제시. 사건의 전말은??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