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 출신 가수 후쿠모토 타이세이(Taisei Fukumoto)가 첫 솔로활동을 기념해 자신의 화보를 담은 '2025년 새해 캘린더'를 출시했다.
11일 뉴에비던스 측은 "후쿠모토 타이세이가 올해 8월 진행한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욘모지(四文字)'를 시작으로, 오랜 휴식기를 접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아이돌그룹 멤버로 다년간 활동했지만 직접 '싱어송 라이터'로서 솔로 활동은 올해가 첫 도전이다. 이를 기념해 그동안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화보를 담은 내년도 캘린더를 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후쿠모토 타이세이의 솔로 활동을 기념하는 특별판 캘린더는 국내 온라인 매거진 bntworld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 및 제작됐다. 이에 뉴에비던스와 bntworld는 콜라보 작업을 통해 캘린더 제작 전반에 걸친 투자부터, 캘린더 안에 실릴 화보 제작, 캘린더의 세부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해당 캘린더는 한국의 유명 포토그래퍼(사진작가) 2팀이 전담해 전체 촬영을 진행했으며, 12달의 달력 페이지마다 전혀 다른 콘셉트로 변신한 후쿠모토 타이세이의 모습이 담긴 화보컷이 삽입. 총 38장의 화보 사진으로 꾸며져 있다.
이는 각각 작은 책자 사이즈의 '탁상용 달력'과 브로마이드 형태의 대형 사이즈의 '벽걸이형 달력' 2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달력에 들어간 화보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후쿠모토 타이세이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그는 아이돌 활동 당시, 보여줬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보여 줬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사진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해당 캘린더는 현재 11월6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 동안 후쿠모토 타이세이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8월 전국 투어 콘서트 당시 사전예약 리서치 단계에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후쿠모토 타이세이는 일본 6인조 아이돌그룹 'A에!group'의 베이스 멤버 출신으로, 올해 한국을 방문해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11월1일에는 강원도 정선에 소재한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아시아모델어워즈'에 수상자로 참석해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