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V 동물농장’ 개를 향한 ‘무한 플러팅’ 고양이

송미희 기자
2025-01-18 09:23:14
예능 'TV 동물농장' (제공: SBS)


개와 사랑에 빠진 고양이가 나타났다.

달이 뜬 밤에만 만날 수 있다는 녀석과 뜻밖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며 SBS 'TV 동물농장'에 제보한 민영 씨는 반려견 콩꾸를 데리고 약속된 장소로 향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습을 드러낸 건 다름 아닌 고양이 한 마리. 콩꾸를 보자마자 날 좀 봐달라며 사정없이 비비고, 벌러덩 드러눕기까지 하면서 무한 플러팅을 선보인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인연을 이어온 지도 벌써 두 달째다.

전국노래자랑 참가자에서 연예대상 수상자까지! 파란만장 찬또 이찬원의 대상 수상의 비밀은? #연예대상 #이찬원 #찬또배기


민영 씨는 반려견 콩꾸와의 산책길에 하루도 빠짐없이 나타나 무한 애정을 보이는 녀석에게 개를 좋아하는 암컷 고양이라는 뜻의 '개순이'라는 이름도 붙여줬다. 게다가 민영 씨 말에 의하면 개순이는 오직 콩꾸만 기다리고, 콩꾸에게만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여준다. 
 
한참을 제작진이 지켜보던 그때, 개순이를 찾는 누군가가 나타났다. 그 사람의 부름에 망설임 없이 다가온 개순이는 함께 온 반려견에게 콩꾸한테 하던 것처럼 몸을 비비고 벌러덩 드러눕기 시작한다. 

그 후로도 산책 중인 개들만 나타나면 쪼르르 달려 나와 무한 플러팅을 하는 개순이. 개순이가 개들에게 애정을 보이는 이유가 궁금해진다.

한편 SBS 'TV동물농장' 1206회 '개를 사랑한 고양이'는 오는 19일 아침 9시 3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