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쓰리랑’ 안성훈 “패배아현” vs 배아현 “안돼성훈”, 기싸움 승자는?

이진주 기자
2025-02-05 09:25:50
‘미스쓰리랑’ (제공: TV CHOSUN)

‘미스쓰리랑’ 안성훈을 지원 사격한 TOP7 ‘X맨’의 정체가 밝혀진다.

오늘(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역주행의 아이콘들과 함께하는 ‘재개발 아파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록 트롯 창시자 윤수일, 감성 트롯 여왕 임주리, 1세대 걸그룹의 전설 베이비복스 간미연, 낭만 가객 김용필이 ‘조합원’ 팀으로 합류해 ‘미스쓰리랑’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여기에 안경 선배 안성훈, 트롯 수정 염유리, 트롯 비욘세 한가빈이 ‘조합원’ 팀에 가세해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미스트롯3’ 선(善) 배아현과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의 맞대결이 성사돼 눈길을 끈다. 안성훈의 ‘미스쓰리랑’ 전적은 7전 1승 6패로, 그중 1승 기록의 상대가 바로 배아현이다. 이날도 안성훈은 노래 대결에 앞서 “패배아현”이라고 배아현을 도발하며 유독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에 질세라 배아현도 안성훈을 향해 “안돼성훈” 하고 맞받아쳐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신경전부터 팽팽한 배아현과 안성훈, 이번 라운드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안성훈은 윤수일과 최진희의 듀엣곡인 ‘찻잔의 이별’로 대결에 나선다. 이때 TOP7 멤버 중 한 명이 안성훈의 무대에 등장, 최진희 파트로 지원 사격에 나서 멤버들은 충격에 휩싸인다. 설상가상 안성훈과 이 멤버의 ‘찻잔의 이별’ 무대는 소름이 끼칠 정도로 어마어마한 감성을 선사해 무대를 발칵 뒤집어놓았다고 한다. 과연 안성훈과 레전드 무대를 쓴 TOP7 ‘X맨’의 정체는 누구일까.

그런가 하면 TOP7 미스김이 임주리와의 맞대결에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선곡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스김의 무대를 본 임주리는 “너무 잘했다. 미스김은 앞으로 행사 다닐 때 이 노래 부르면 되겠다”고 할 정도로 극찬을 퍼부었다고. 원곡자 임주리가 곡 양보를 자처할 만큼 역대급이었다는 미스김의 무대는 오늘(5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오는 2월 26일(수)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당첨자에 한해 3월 5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