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가 드라마 ‘당신의 맛’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다.
지난 4일 고민시는 개인 SNS에 “로맨스 맞습니다. 코미디를 듬뿍 가미한. 따뜻한 봄날에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스틸컷 두 장을 게재했다. 여기에 ‘당신의 맛’, ‘TastefullyYours’ 해시태그를 더하며 드라마를 홍보, 강하늘과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강하늘(한범우 역), 고민시(모연주 역), 김신록(진명숙 역), 유수빈(신춘승 역)이 출연 소식을 알리며 핫한 대세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장르를 불문하고 작품마다 독보적인 개성과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네 배우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 중 고민시가 분할 모연주는 최상급의 재료만 사용해 한 번에 한 테이블의 음식만 만들겠다는 고집 있는 요리 철학 탓에 점점 기울어 가는 식당의 오너이자 셰프로 한범우를 만나 함께 도약의 기회를 노린다.
강하늘이 연기할 한범우는 대한민국 1등 식품 기업 후계자 후보로 이미 잘 나가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인물이다. 평생의 경쟁자인 형과의 경영권 경쟁에서 이기려 레시피 개발에 열을 올리던 중 우연한 계기를 통해 셰프 모연주와 엮이게 된다.
한편 고민시가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은 2025년 상반기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 월화드라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