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로셀, 밀키 드롭 앰플 출시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 실시

김도윤 기자
2024-02-28 17:12:55

안티에이징 전문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밀키 드롭 앰플’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28일(수)부터 3월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밀키 드롭 앰플 구성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 주는 내용이다. 또한 밀키 드롭 앰플과 슈퍼 파워 마스크 대용량 구성 제품을 구매하면 25%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밀키 드롭 앰플을 구매한 후, 3월21일(목)까지 구매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퍼 파워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구매리뷰 이벤트로 마련되어 있다. 

아로셀 밀키 드롭 앰플은 빛, 결, 밀도케어를 한 번에 관리하는 고농축 포뮬러 앰플이다. 이는 바르자 마자 살아나는 광채와 피부 속에서 느껴지는 보습감을 부여하는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5%, 트라넥삼산 5%, 우유 엑소좀, 멜라토닌,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의 고효능 포뮬러를 지니고 있다. 

아로셀 박선영 팀장은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아로셀의 꿀잠 앰플 ‘아로셀 밀키 드롭 앰플’을 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경험해 볼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기미 개선 효과 임상 시험 진행 시 피험자 전원이 100% 만족한 제품으로 피부 결, 톤, 광을 한 번에 살려 무너진 화이트닝 밸런스를 되돌려 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아로셀은 바이오 성분 및 기술을 접목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전개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뷰티브랜드다.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비롯해 보툴리눔 톡신 펩타이드 추출물, 저분자 콜라겐 등을 주원료로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소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토종 뷰티 브랜드다. 

한편, 아로셀은 지난 1월 회사의 주력 제품 9종이 유럽의 화장품 인증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취득한 바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