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크림 출시

김도윤 기자
2024-03-06 10:17:01
©물빛미

피부에 순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물빛미가 신제품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크림(300ml)을 출시했다.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크림은 당나귀 우유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바디크림으로 피부에 무너진 피부 장벽 강화 및 속건조 개선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동키키밀크는 모유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고 자극없이 흡수되며 보습력이 뛰어난 성분이다. 또한 천연 EGF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의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림을 바르자마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 건·복합성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피부 자체 수분 부족’을 빠르게 개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바디 피부를 24시간 유지할 수 있다.

건조함이 개선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의 턴 오버 주기도 정상화 되며, 피부 장벽이 튼튼해지고, 손상된 피부가 재생되면서 거칠었던 피부결도 매끄럽게 개선되는 효과로 이어질 수 있다.

물빛미 김철완 본부장은 “입소문만으로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동키크림에 이어, 동키밀크를 함유한 바디크림을 선보이게 됐다. 천연 보습 성분인 동키밀크로 만든 바디크림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빠르게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최장점이다.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겨울, 봄철 환절기에 꼭 추천하고 싶은 뷰티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바디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비자극 제품이다. 더불어 피부에 유해한 전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임산부나 수유부는 물론 어린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바디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물빛미가 지난 2018년 10월 출시한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수분크림은 SNS와 입소문만으로 화제가 되며, 18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