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 Mom

수학싸부, 올해 첫 내신시험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위한 싸부특강 개강

한효주 기자
2024-04-05 13:45:17
올해 첫 내신시험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위한 싸부특강 개강 (제공: 수학싸부)


올해 첫 내신시험인 1학기 중간고사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1학기 중간고사는 새 학년의 첫 시험으로 앞으로의 내신 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1학기 중간고사를 잘 준비하기 위해서는 현재 학습상황과 취약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일대일 맞춤 학습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는 중간고사 대비를 돕는 ‘싸부특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싸부특강은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기출로 이뤄져 있어 실전훈련이 가능하다. 또한 수학 전문 강사인 싸부들의 명쾌한 해설과 내신대비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어 내신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학생들은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프린트하여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하게 시간을 설정하여 문제를 풀어본 후 모르는 문제는 해설 강의를 보면서 문제 해결 및 부족한 개념을 보완한다.

이후 오답 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맞을 때까지 반복학습을 통해 집중 훈련을 한다.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은 실제 내신 시험의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중간고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중등 내신대비 특강은 중2, 중3 각각 6회 제공에 김유진, 고형섭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하고 고등 내신대비 특강은 고1 6회, 고2·고3은 수학Ⅰ 6회, 확률과 통계 3회, 기하 3회로 총 18회 제공에 백다슬, 임지우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한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내신 시험은 보통 새로운 문제보다는 기존에 출제됐던 유형이 자주 반복되어 출제된다”며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풀어보며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보충하면 중간고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