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쇼핑호스트 김엄지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송미희 기자
2024-04-12 17:20:27


NS 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엄지를 만났다.

Q 본인 소개 좀 

안녕하세요. 쇼핑호스트 김엄지입니다 

Q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선발대회 수상 이후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

수상 이후 현재 NS 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때 추억과 경험담이 있다면

지금 다시 생각해도 제 인생에서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2달 남짓 한 시간 동안 유익한 특강과 다양한 촬영 기회들 그리고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과 함께 합숙하며 배우고 성장했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특히 대회 무대를 채우기 위해 각 팀의 장기자랑 준비를 하면서 전우애가 생겼던 기억이 나네요. 저희 팀은 춤을 준비했는데(EXID, 크레용팝) 노래를 들으면 지금도 몸이 춤을 기억한답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2024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참가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20대를 마치고 30대를 시작하는 시기에 우연히 대회를 추천 받고 참여하게 되었어요. 신청서를 내면서 설레었던 마음을 시작으로 감동과 기쁨, 감사와 배려, 대회 안에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성장하는 저를 보며 이 대회를 만나건 운명이라고 생각을 했죠. (아마 이번 대회 참가자분들께서도 저와 같은 마음이시겠죠?)

내 꿈이 점점 희미해져 갈 때가 있잖아요. 막막한 그때 누군가 손 내밀어 잡아주고 응원해준다면 그 꿈은 눈앞에 다시 펼쳐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제게 손을 내밀어준 것이 아나테이너 코리아였고, 이제는 아나테이너 코리아가 여러분에게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저도 아직 이루고 싶은 꿈이 너무나 많아요. 제가 늘 마음속으로 품고 지내는 ‘입술의 30초가 마음의 30년이 된다’라는 말처럼 저도 또 다른 꿈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우리 함께 또 한 발자국 나아가기를 마음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