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팔색조 매력의 그녀, 이현영

송미희 기자
2024-04-15 16:03:16


2020년 미스 그랜드 코리아 한국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2022년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KBS 프로그램 패널, 아나운서, 모델,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이현영을 만났다.

Q 본인 소개 좀 

안녕하세요. 방송인 이현영입니다. 현재 아나운서 및 KBS 황금연못 프로그램 패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0년 미스 그랜드 코리아 한국대회에서 우승해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출전해 한국의 위상과 아름다움을 선보였습니다. 이후로도 다양한 행사장에서 찾아 주셔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델,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광고 촬영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대원외고 스페인어과 재학시절부터 학업과 동시에 다양한 영화, 드라마, CF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학창 시절 예술과 엔터테이너에 대한 열정도 남달라 오케스트라 피아노 연주자와 영상 감독으로 활동해왔습니다. 10년 이상 오케스트라 피아노 연주자로 꾸준히 활동하며 지금도 이 일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때 카이스트 IP 영재기업인교육원에서 개최한 사업계획서/비즈니스모델링/로봇 분야' 대회에 참가해 3개 분야에서 모두 최우수상을 받은 계기를 시작으로 27살이 된 지금까지도 KAIST IP CCE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Q 2022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이후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

미스그랜드코리아 한국대회 우승자로 세계대회에 출전하며 전세계적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의 모든 방송활동을 모니터링해주시고 팬페이지까지 만들어서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2022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이후에는 KBS 황금연못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며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Q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때 추억과 경험담이 있다면

참가자들이 방송, 미디어 분야 지원자들이라 같은 분야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특히나 참가자들의 열정과 에너지가 너무 좋아 아직도 그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도전을 사랑하는 참가자들을 보며 보고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참 많았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2024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참가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같은 방송계에서 일하고 있는 참가자들과 이 업계에서 서로 돕고 도우며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식지 않는 열정으로 꾸준히 도전하는 삶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때 알게 된 참가자들과 아직까지도 활발하게 교류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는 만큼 2024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참가자들도 대회를 통해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길 바랍니다.

Q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한 마디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새로운 모습들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