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랑유, 패션 모델 공개 오디션 실시 "김정아와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

김도윤 기자
2024-07-08 22:54:59
©(주)더빅토리아

현존하는 한국 최고의 이태리 디자이너 랑유 김정아(더빅토리아 코퍼레이션)가 패션 모델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랑유 김정아가 주최하는 이번 패션 모델 공개 오디션은 '김정아와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같이 만들어갈 모델'을 선발하는 내용이다. 오디션 지원 자격은 여성 신장 172cm, 남성 신장 188cm 이상의 성인 남녀이며, 연령 제한은 없다. 모델학과 대학 전공자 또는 전·현역 모델 출신자, 무용 전공자나 왈츠 경력자는 특별 우대한다. 

이번 모델 오디션 신청 기간은 7월13일(토) 오후 6시까지로 패션 모델 오디션 지원자는 이메일(beautyworld1@naver.com, stanleyrmb888@gmail.com)을 통해 프로필을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랑유 패션 연구소에서 개별면접을 진행한다.  

©(주)더빅토리아

디자이너 랑유 김정아는 '패션으로 로마를 정복한 여인'이란 극찬을 받으며 한류 패션 세계화의 서막을 알린 인물이다. 전 세계 디자이너들의 로망인 스페인 광장 패션쇼에 참가하여 일약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르게 된 이후 이탈리아 알타모다 패션쇼, 밀라노 패션쇼, 프랑스 쁘레따 포르테, 중동왕실 패션쇼, 중국 상해 패션쇼 등 전 세계 무대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86아시안게임, 88올림픽의 공식 디자이너로 패션쇼를 개최하기도 한 대한민국의 대표격인 디자이너로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오페라 라보엠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카타르월드컵 축하기념 골드클래스위크 랑유패션쇼, 김수현 작가 드라마에 의상을 협찬하는 등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디자이너 랑유 김정아는 지난 7월4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크레스트72에서 1천 여 명의 관객들이 모인 가운데 '2024/2025 패션 갈라쇼'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