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BTS 진, 프랑스 하이 주얼리 앰버서더 발탁 ‘눈부신 만남’

이진주 기자
2024-07-09 10:12:29
BTS 진 프랑스 하이 주얼리 앰버서더 발탁 (제공: 프레드)

방탄소년단(BTS)의 진이 프랑스 하이 주얼리 메종, 프레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진은 프레드가 전하는 가치와 완벽히 부합하는 아티스트로, 진이 선보인 삶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사랑, 어떠한 순간에도 잃지 않는 재치와 유머, 빛나는 미소가 이루어낸 눈부신 만남이다.

진은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눈부신 빛과 컬러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삶의 환희를 전하는 선샤인 주얼러 프레드와 함께 진만의 빛나는 에너지로 프레드의 가치와 DNA를 전 세계에 전할 예정이다.

그는 “프레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프레드와 함께 보여드릴 새롭고 다양한 모습 많이 기대해달라”고 프레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아버지를 고소한 골프여제 박세리 눈물의 기자회견! '더는 감당안돼' 앞으로 그녀의 미래는?

프레드의 부회장 겸 아티스틱 디렉터 발레리 사무엘은 “프레드의 가족으로 방탄소년단의 진을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아티스트 진의 눈부신 에너지와 예술가적 자질과 가치, 그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대담한 도전 정신은 메종의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모습과 굉장히 닮아 있다. 또한 어떠한 순간에도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기쁨으로 가득한 삶을 이야기하는 아티스트 진의 메세지는 프레드가 전하는 가치와 완벽히 일치한다. 앞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진과 함께 할 찬란한 여정이 굉장히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진은 프레드의 작품 세계가 지닌 남다른 가치와 탁월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