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그 여름날의 거짓말’ 뜨거운 입소문 열풍

송미희 기자
2024-09-04 15:54:15
영화 ‘그 여름날의 거짓말’ 메인 포스터 (제공: 마노엔터테인먼트)
영화 ‘그 여름날의 거짓말’ 스틸컷 (제공: 마노엔터테인먼트)

열일곱 소년소녀의 치열한 첫사랑을 다룬 화상주의 로맨스 ‘그 여름날의 거짓말’이 지난 8월 28일 개봉을 한 가운데,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일고 있어 화제다. 

영화 ‘그 여름날의 거짓말’은 위태롭지만 당돌한 십대의 첫사랑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그려낸 화상주의 열일곱 로맨스. 영화는 바다 마을에 사는 열일곱 고등학생 ‘다영’(박서윤)과 남자친구 ‘병훈’(최민재)의 뜨거웠던 추억이 ‘다영’의 여름방학 숙제를 통해 펼쳐진다. 영화의 신선한 전개는 러닝타임 내내 관객의 집중력을 끌어올리며 전례 없는 청소년 로맨스를 선사한다.

[그 여름날의 거짓말] 메인 예고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에서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FIPRESCI)을 수상하며 작픔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은 ‘그 여름날의 거짓말’은 제63회 전라예술제의 일환인 제4회 Jeolla누벨바그영화제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개봉 이후 CGV 실관람 에그지수 76%,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7.1를 기록한 가운데,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의 생생한 호평 일색 리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여름날의 거짓말’은 오는 7일(토), 8일(일), 13일(금), 14일(토) 각각 작당모의 극장, 아리랑인디웨이브, 필름포럼, 인디스페이스에서 GV를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뜨거운 입소문 열풍과 함께 더 많은 관객들을 찾을 예정인 ‘그 여름날의 거짓말’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