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샤이니 민호의 신곡 ‘CALL BACK’(콜 백)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3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민호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CALL BACK’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곡 분위기와 민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 곡 ‘CALL BACK’은 망설임 없이 상대방에게 직진해 마음을 전하겠다는 내용의 가사와 진심이 담긴 민호의 보컬이 설렘을 자아내는 팝 장르의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졌으며, 경쾌한 리듬의 기타 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상대를 향한 ‘콜 백’을 망설이는 민호와 ‘콜 백’을 하라며 적극적으로 나서는 민호가 등장, 두 인물의 대조적인 이미지와 민호의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 신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민호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샤이니 채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MINHO 민호 ‘CALL BACK’ Comeback Live’(민호 ‘콜 백’ 컴백 라이브)를 진행, 새 앨범 언박싱, 신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코너로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컴백을 기념한다.
한편 민호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CALL BACK’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