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가 소속사 직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4일 아이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 5 2화를 공개했다.
이후 아이브는 300인분에 달하는 푸드트럭 메뉴 준비에 나섰다. 안유진과 레이는 쿠키에 스티커 붙이기를, 가을과 리즈는 소떡소떡 소스 만들기를, 장원영과 이서는 에그 샌드위치 만들기 등을 맡았다.
소떡소떡 소스 제조를 맡은 가을과 리즈는 시식과 동시에 중간중간 필요한 재료들을 투입하며 완성도 높은 소스를 만드는 데 성공했고, 뒤이어 스테이크 덮밥 플레이팅에도 힘을 더하며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원영과 이서는 오픈 토스트부터 식빵 끝을 먹지 못하는 직원들을 위해 끝을 뗀 토스트까지, 세심한 배려가 담긴 다양한 스타일의 에그 마요 샌드위치를 만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높은 집중력으로 단숨에 쿠키에 스티커 붙이기를 끝낸 안유진과 레이는 소속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홍보에 나섰다. 사내 카페에서 식사 독려 사진을 인화해서 회의실, 사무실, 엘리베이터 앞에서까지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시간이 지나 홀에 여유가 생기자 멤버들은 다시 사옥에 방문해 직접 주문을 받고 음식을 건네주며 모든 직원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했고, 마침내 준비한 300인분의 요리를 모두 품절시켰다. 이 가운데 스타쉽 식구, 가수 케이윌과 배우 손주연이 푸드트럭에 깜짝 방문해 반가움을 더했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 5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