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찐먹쇼’, MC 이명훈X먹방러 히밥-아미-천뚱 확정....18일 첫공개

임재호 기자
2024-09-12 10:45:32
사진제공: THE K-POP ‘찐먹쇼! 나는 먹방러’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특급 미션 도전기 ‘찐먹쇼! 나는 먹방러’(이하 찐먹쇼)가 13일 오후 6시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첫 공개된다.

‘찐먹쇼’는 먹방 레전드 크리에이터들이 식당을 방문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신개념 초대형 먹방 프로젝트. 시즌 연장을 걸고 벌이는 크리에이터 먹방러들의 초특급 미션이 펼쳐진다.

배우 이명훈이 MC를 맡았고, 크리에이터 먹방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히밥, 아미, 천뚱이 함께 한다. 이들은 ‘찐먹쇼’ 시즌 연장을 위한 상상불가 특급 미션을 펼치며 좌충우돌 케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찐먹쇼’ 첫 촬영 당시 먹방 끝판왕들은 역대급 미션과 고난으로 한탄을 했다. 히밥, 아미, 천뚱은 검증된 맛집 방문에 잔뜩 기대하고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이어가다가 상상도 못한 특급 미션을 맞이하고 좌절해야만 했다. 특히 미션 성공률 80%를 달성하지 못하면 프로그램이 종영되어야 하는 역대급 부담감에 먹방 레전드 크리에이터들도 제 실력을 펼치기 쉽지 않았다.

이에 이명훈은 미스터리 웨이터로 당황한 먹방러들을 다독이며 서포터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찐먹쇼’는 13일 THE K-POP에서 선공개 되며 오는 20일(금) 밤 10시 SBS M, SBS FiL UHD를 통해 방송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