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끝사랑’ 남성 입주자들 정체 공개

박지혜 기자
2024-09-12 08:46:42
‘끝사랑’ 남성 입주자들 정체 공개 (사진: JTBC)

'끝사랑' 남성 입주자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늘(1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의 밤'이 펼쳐져 충격과 감동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인생의 밤'을 통해 남성 입주자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되자 '끝사랑채'의 공기가 바뀌기 시작한다. 여성 입주자들은 남성 입주자들의 강렬한 사연이 공개될 때마다 "상상도 못했다", "역시 범상치 않았어"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과연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사가 앞으로의 로맨스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남성 입주자들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에 '끝사랑즈' 4MC의 극공감 반응도 이어진다. 한 입주자의 뭉클한 사연에 정재형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며 진심 어린 감동을 전하고, 장도연은 끝내 눈물까지 쏟아 입주자들의 인생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BTS 슈가의 음주 후 전동스쿠터 운전 향후 BTS의 활동에 미치는 영향은?

'끝사랑채' 입주자들의 유일한 마음 표현 수단인 편지에서도 기류 변화가 감지된다.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사 공개와 함께 '끝사랑채'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몰고 온 세 번째 편지는 오늘(12일) 저녁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사랑’ 남성 입주자들 정체 공개 (사진: JTBC)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