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11년 만에 팬클럽을 모집한다.
박재범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JWalkerz(제이워커즈)’ 1기 모집 시작을 알렸다.
박재범의 이번 팬클럽 모집은 지난 2013년 ‘JAY EFFECT(제이 이펙트)’ 3기 이후 약 11년 만이다. 팬클럽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및 멤버십 키트, 공개 방송 및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내년 진행 예정인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팬미팅 선예매 혜택 등이 주어진다.
박재범은 올해 초 ‘Jay Park Season(제이팍 시즌)’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예고하고, ‘Your/My(유어/마이)’, ‘Taxi Blurr (Feat. 나띠 of KISS OF LIFE)(택시 블러)’, ‘McNasty(맥내스티)’, ‘Xtra McNasty(엑스트라 맥내스티)(Feat. Jessi, Awich, MILLI, Ramengvrl, Lil Cherry, MIRANI, Maliibu Miitch, CAMO)’, ‘Dedicated 2 U(데디케이티드 투 유)’ 등의 음원을 연달아 발매하며 음악으로 꽉 찬 2024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11년 만의 단독 팬미팅 ‘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 (제이팍 시즌3: 데디케이티드 투 유)’를 개최하고 3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박재범은 공식 팬클럽 모집을 통해 수많은 음악팬들과 끈끈한 결속력을 형성하고, 한층 깊이 있는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